accessLinx news | a boutique multimedia production company

accessLinx

whatsapp 다운로드

June 22, 2018

그럼 왜 페이스 북이 모든 데이터를 다운로드 도구는 모든 플랫폼을 통해 지금 사용할 수 있도록 무엇입니까? techcrunch는 유럽 연합의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 (g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개인 정보 보호 법률을 준수 하기 위해 회사의 욕구에 그것을 속성. 페이스 북은 최근이 규정을 준수 하 고 플랫폼을 사용자를 위한 안전한 있도록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도입 했다. 법률은 5 월 25 일에 효력을 초래 한다, 그래서 instagram를 위한 자료 다운로드 공구의 방출 및 whatsapp는 그 날짜 이전에 밖으로 구르 고 있다. 가장 일반적인 whatsapp 사기 중 하나는 세 인 스 베리의, M&S, 테 스 코와 asda에 대 한 무료 £250 선물 카드의 약속과 링크를 제공 하나입니다. M&S 버전은 여기에 사진입니다. 그것의 성장의 처음 4 년 동안 whatsapp는 스카이 프를 휠씬 관리, 트위터, Gmail 및 심지어 페이스 북. 2013에 의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고 있던 사람의 총 수는 4억을 통과 시켰습니다. 거의 아무것도 할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은 적어도 설치가 매우 쉽게 확인 않습니다. whatsapp 데스크톱을 실행, 그것은 귀하의 모바일 (설정 > whatsapp 웹 메뉴)와 함께 표시 되는 QR 코드를 스캔, 그리고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연락처 및 설정을 동기화 합니다. 이러한 모든 사기에 whatsapp의 반응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은 사기 이며 그것에 진실이 없다는 것을 이해 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최근의 whatsapp 사기는 “당신이 다른 장치로 번호를 전송 하도록 요청 하는 것을 제안 문자 메시지를 포함 한다. 이 변화는 24 시간 안에 할 것 이다. 이 요청을 하지 않은 경우 전화 0902 394 1246 하시기 바랍니다.

” 어떻게 하나의 행성에서 가장 인기 있는 커뮤니케이션 애플 리 케이 션의 하나는 페이스 북의 제국 자산의 시장에 whatsapp 사용자 및 사용 통계 뿐만 아니라, 자사의 수익을 보고 하 고 있는지 보자. 지금까지 가장 인기 있는 whatsapp 사기는 서비스가 비활성 사용자에 게 메시지 당 일정 금액을 충전, 그래서 그들은 그들이 적극적인 회원과 whatsapp에 충성 하는 증명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송 하 여 시작 됩니다 제안, 따라서 그 받을만한 무료 서비스. 그것은 instagram 및 whatsapp 지금 자신의 계정을 삭제 하거나 보관을 위해 자신의 데이터의 백업 복사본을 소유 하기 전에 자신의 데이터를 백업 하려는 사용자를 위한 데이터 다운로드를 제공 하는 놀랄 일이 아니에요. 2014의 상반기 동안, whatsapp 단지 $15m 수익을 생성 하 고 $232.5 m의 손실을 했다. 그러나, 페이스 북은 각 메시지에서 잘라 걸릴 것이 B2C 옵션으로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을가지고 있습니다. 씨티 그룹의 마크에 의해 예측이 5 월, whatsapp 2017에 의해 페이스 북의 수익에 $1bn 기여할 수에 따르면, $2bn 2018에 의해 성장. 그것의 성공의 다량은 그것의 단순한 기능 뿐만 아니라 입의 낱말에, 기인 했다. whatsapp는 SMS와 유사한 통신 기능을 제공 하지만,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메시징은 한 번 $0.99에 구입 무료입니다. 이 회사는 자사의 단순한 접근 방식에, 자사의 애플 리 케이 션을 광고와 속임수에서 무료로 유지-그것의 호의에서 근무 접근 사실 남아 있다.

짐 goetz, 파트너, 세쿼이아 캐피탈, 설명: 그것은 읽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데이비드 d. suretech whatsapp의 설립자입니다. 이 메시지는 우리는 새로운 휴대 전화에 대해서만 53,000,000 계정을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사용자를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우리의 서버는 최근 매우 혼잡, 그래서 우리는 당신의 도움이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요구 하고있다. whatsapp을 사용 하는 활성 사용자를 확인 하기 위해 연락처 목록에 있는 모든 사람에 게이 메시지를 전달 하기 위해 활성 사용자가 필요 합니다. 당신이 whatsapp 모든 연락처에이 메시지를 보내지 않으면, 귀하의 계정은 모든 연락처를 잃는의 결과와 함께 비활성 상태로 유지 됩니다. 스마트폰의 자동 업데이트 기호가이 메시지의 전송과 함께 표시 됩니다. 스마트폰은 24 시간 이내에 업데이트 되며, 새로운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그리고 아이콘을 녹색에서 azul로 변경 됩니다 채팅을 위한 새로운 색상. 당신이 빈번한 사용자이 지 않으면 whatsapp은 청구 되기 시작할 것 이다.

당신은 적어도 10 연락처가이 sms를 보낼 수 있다면 로고는 당신이 활성 사용자 임을 나타내기 위해 플랫폼에 붉은 될 것입니다.